서산·태안 애국시민연합은 지난 229회 서해수호의날을 맞아 서산·태안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후보 선거사무실 앞(예천448-1 일원)에서 규탄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규탄대회는 서해를 지키다 희생된 서해수호 55인의 용사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종북세력을 척결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서산·태안의 보훈단체 회원과 청년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규탄대회에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조한기 후보는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천안함 폭침에 대한 음모론을 거론하며 전사한 장병들의 명예를 갈기갈기 찢은 사람이다대한민국 국민의 세비를 받아 일하겠다는 사람의 국가관인지 충격을 금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과거 김정일이 사망했을 때 자신의 심경이 복잡하다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서거에 평와의 마음을 담아 조의를 표한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당당하게 게시하기도 했다, “지난 해 천안함 자폭을 운운했던 민주당 이래경 전 혁신위원장이 지명 9시간 만에 사퇴한 것처럼, 조한기도 천안함 전사 장병과 승전 장병 및 그 유족들의 가슴에 대못을 박은 책임을 지고 후보직에서 즉각 사퇴하라고 촉구했다.

한편, 이날 규탄대회에 참석한 서산·태안 애국시민연합 소속 청년들은 천안함 폭침엔 의혹 제기, 김정일 서거? 조문단 파견? 종북세력은 서산·태안을 떠나라!’는 현수막을 들고 사진을 찍고, ‘종북세력 규탄구호를 제창한 후 집회를 마쳤다.

올해로 9번째를 맞는 서해수호의날은 제2연평해전,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전에서 대한민국 영해를 지키다 희생한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헌신과 애국의 마음을 기억하고 추모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