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해양경찰서(서장 임재수)는 지난 22일 2024년도 제1회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이한영 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을 포함한 20여명의 위원이 참여한 가운데 5명의 신규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시작으로 2024년 1분기 성과보고, 태안해양경찰서 현안업무 공유, 의견청취 등에 대해 논의했다.

정책자문위원회는 매년 분기별 정기회의를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서 해양경찰의 정책 및 현안업무를 평가·분석하여 의견을 제시하는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이한영 정책자문위원장은 “새로 부임하신 임재수 서장님을 비롯, 신규 위원분들께 환영의 인사를 전하며, 해양사고 없이 안전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는 말과 함께“정책자문위원회가 태안해양경찰서의 정책 협력체로써 자문과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태안해양경찰서 임재수 서장은 “태안은 특별한 기억이 있는 곳으로, 다시 돌아와 좋은 분들을 만나 뵙게 되어 반갑다. 안전한 바다, 친근한 해양경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으며, 이어 “태안해양경찰서와 정책자문위원회가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해양 정책을 논의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상호협력을 통해 안전한 대한민국의 바다를 만들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