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미래신문은 지난 22일 ‘태안미래신문 홈페이지(https://cms.tanews.co.kr/)’를 개편하고 태안군민의 언론사로 거듭나기 위한 작업을 마쳤다. 

이전까지 운영된 홈페이지는 텍스트 위주의 기사를 내보내기 위한 플렛폼이 사용되었으며 지난 13년간 태안미래신문의 창으로 운영돼왔다. 

그러나 인터넷이 발전하고 모바일 뉴스가 대세를 이루는 현시점에서 태안군에서 발생하는 주요 뉴스를 생생하고 빠르게 전달하며 동시에 새로운 시대의 인터넷 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지난달부터 개편작업을 시작해 22일 오전에 모든 개편작업을 완료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했을 뿐 아니라 회원 가입이나 복잡한 과정 없이 모든 뉴스를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메뉴와 이미지 위주의 뉴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뿐 아니라 가장 빠른 속도로 접근할 수 있어 더 편리하게 인터넷 뉴스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태안미래신문 편집국은 “홈페이지 개편 작업은 군민과 이용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면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군민에게 정론직필의 지역언론사로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