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의 대표적 재래시장인 서부시장에서 비가림시설 준공행사와 함께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가 개최됐다.
태안군의 대표적 재래시장인 서부시장에서 비가림시설 준공행사와 함께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가 개최됐다.

태안군의 대표적 재래시장인 서부시장은 비가림시설 준공행사와 함께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개최했다.

태안 서부시장 상인회 주관으로 지난 19일 열린 이날 행사는 올해 5월 증축한 상인회교육관 및 비가림시설 준공과 함께 그 동안 서부시장을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서부시장은 상인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상인회교육관 증축에 이어 이번에 비가림시설까지 갖춰지면서 대형마트 못지않은 쾌적한 쇼핑 환경을 구축하게 됐다.

2000여명의 상인과 주민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 행사는 상인회관 현판식에 이어 2부에서는 의식행사 및 감사패전달, 비가림시설 테이프 커팅이 이어졌다.
아울러 3부행사는 작은 음악회에 이어 초대가수 공연, 주민 장기자랑, 다과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돼 서부시장을 찾은 고객과 지역민들이 오랜만에 흥겨운 하루를 보냈다.

군 재래시장에서 상가를 운영하는 이모(59.태안읍)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와 재래시장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우리 상인들도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절하고 인심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이미선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