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산림조합 조합장 최우평
태안군산림조합 조합장 최우평

존경하는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조합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보살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산림조합은 그동안 조합원 여러분께서 베풀어주신 성원과 격려를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이룩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에 적지 않은 성과를 이룬 것도 사실이며, 조합원 여러분의 더 큰 성원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하는 산림조합이 되기 위해 수처작주의 주인정신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림조합은 사유림 경영 선진화, 임산물 유통거점화, 임업전문 지역금융 실현의 세 가지 전략 목표를 중심으로 산림의 공익적 가치와 산주, 조합원의 소득향상이 산림조합의 절대적 사명임을 깊이 인식하고 그 책임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우리 산림분야는 21세기 콘텐츠, 소프트웨어 중심전략으로 변화해야 한다는 말씀을 거듭 드리고 싶습니다.
복지, 휴양, 치유, 교육, 문화, 관광 등 타산업과 융합하는 6차 산업으로 진화가 무엇보다 절실합니다. 직설적으로 ‘돈’이 되는 산림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그래야 재투자를 통한 산림의 선순환구조와 지속가능성을 담보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최근 저희 산림조합은 할 수 있다. 해 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조합원 여러분의 성원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신사업들로 산림조합의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
저희 산림조합은 조직의 변화와 혁신으로 금융업과 임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조합원이 주인이라는 마음으로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투명하고 깨끗한 조합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끝으로 닭의 해, 좋은 기운 많이 받으셔서 2017년도 승승장구하는 한 해 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SNS 기사보내기
태안군산림조합 조합장 최우평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