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웅 번영회장
이강웅 번영회장
오랫동안 진행되어온 태안읍 중앙로 지중화 공사가 보디가드 사거리에서 국민은행 사거리까지 가로등 설치를 끝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주민들과 상인들에게 많은 불편을 주는 긴 공사였고 여러 가지 문제점으로 많은 민원을 발생시켰던 대규모 공사였지만 아름다운 거리로 탈바꿈 했습니다.

아름다운 거리를 만들어주신 진태구 전 군수님과 공사과정에서 애써주신 도시건축과 조희섭 과장, 김기준 계장, 오병석 주사님 등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공사 중,후반기에 인사이동으로 업무를 맡으시면서 상인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상인들과 많은 협의를 통해 야간공사 등을 추진하고 주말, 휴일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해주신 김기준 계장님과 오병석 주사님에게 상인들은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비오는 일요일. 아스콘 공사 현장에서 비를 맞으며 차량 통제를 하고 있던 오병석 주사님 같은 공무원들이 군청에 있는 것이 군민들의 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중앙로 지중화 공사에 힘입어 앞으로 중앙로 번영회에서는 외래 강사등을 초빙하여 상인들의 의식교육등 서비스 및 마인드 개선에 총력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거리축제 부활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추진하여 지역의 대표 상권이 활성화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에 취임하시는 한상기 군수님 다시 한번 취임을 축하드리며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중앙로가 서부시장과 상설시장이 연계되어 공동 발전시킬수 있는 중요한 상권임을 잊지마시고 지역

경제 성장을 위해 태안여중에서 태안 여고까지 지중화 공사를 추진해주시고 주차난 해결을 위한 공용 주차장 증설,노상 주차장 유료화 ,공동 화장실 설치등 시급한 사안 추진에 힘을 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태안은 청정해역을 가진 천혜의 관광지로써 서부시장과 상설시장,중앙로 상권을 연계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반드시 들렸다 가는 코스로 만든다면 태안군 경제에도 많은 보탬이 될 것이 분명합니다.

상인들과 상의하여 먹거리,볼거리,쇼핑거리를 창출하는데 적극 지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태안군민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깨끗해진 중앙로 환경과 함께 상인들의 서비스 향상 및 의식 개선을 위해 상인들 스스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서툴고 투박한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하시고 가정에 늘 하나님의 은혜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