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수농협중앙회 태안군지부장
김정수농협중앙회 태안군지부장
존경하는 농업인, 고객님 여러분!

희망찬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농업을 지키시는 농업인 여러분과 항상 많은 관심과 격려로 농협을 성원해 주시는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해는 각종 재해로 인하여 우리 농업인들에게는 참으로 어려웠던 한 해 였습니다.모내기철에 몰아닥친 큰 가뭄과 여름철에는 폭우로 어려움을 겪었으며 , 가을철에는 태풍 볼라벤과 덴빈의 영향으로 벼는 물론 밭작물까지 많은 피해를 입어야 했습니다.

저희 농협에서는 가뭄극복을 위한 자금지원, 태풍 볼라벤의 피해 복구를 위한 실익사업 확대 및 사랑의 쌀 나누기 등 재해복구지원 으로 지역사회 안정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우리 농업인들께서도  행정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로 태풍에 사전 대비하고  피해의 최소화에 힘과 지혜를 모아 적극적으로 슬기롭게 대처하면서 잘 극복해 오셨습니다.

농업인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격려와 감사의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고객님 여러분!
저희 농협중앙회는 지난해 3월 2일 사업구조 개편을 통해서 신용사업과 경제사업을 각각 별도의 법인으로 분리하면서 NH농협은행이 새롭게 탄생 되었습니다. 농협은행은 종전보다 더욱 전문적이고 질 높은 금융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사랑받는 1등 민족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상호부조의 정신에 입각해서 공동의 행복을 추구하는 목표를 갖고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고객과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고마운 농협은행"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농업인과 고객님 여러분 !

지난해 저희 농협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은혜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희망찬 새해에는 여러분들이 소망하시는 꿈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