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백화노인복지관(태안장로교회 운영)에서는 개관 5주년 기념식 ‘우리와 함께 한 5년’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기념식은 가세로 태안군수, 신경철 태안군의회 의장, 이용희 대한노인회 태안군지회장 등 여러 내빈들과 지역 어르신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및 환영사, 기념사, 축사, 5주년 경과보고, 지난 5년의 발자취를 되새기는 기념 영상 시청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2018년 3월에 개관해 올해 5주년을 맞이한 백화노인복지관은 이날 기념식 외에도 오찬 특식 ‘오래오래 함께 해주5’를 통해 무료식사와 생일떡, 다과를 제공하였고, 음악감상회 ‘5년의 노래’를 통해 클래식·팝송·가요 15곡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지며 총 539명의 회원이 함께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모(여·68세) 회원은 “5년 동안 태안지역 노인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 행사, 재밌는 일을 선물해준 복지관이 고맙고, 따뜻함이 가득한 복지관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백화노인복지관 박상욱 관장은 “복지관을 아껴주시는 어르신과 5년간 함께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과 어르신들의 욕구를 반영해 건강한 노후,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백영숙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