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태안군지부(지부장 김상식)는 지난 17일 「태안사랑 情 나눔행사」를 갖고 태안군에 김장김치 500kg와 쌀 200kg을 기탁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충남세종지역본부(본부장 이기범)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상식 지부장은 “농협은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오고 있다”며,“앞으로도 태안군과 함께 이들에 대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우리농업지키기 운동본부는 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단체로 김장김치 나눔, 장수사진 무료촬영, 다문화가정 아동지원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농협 태안군지부(지부장 김상식)는 지난 17일 태안농협 경제사업장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관내 취약농가에 김장김치 150상자(1,500kg)를 전달했다.
태안군이 지원하고, 농협 태안군지부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농가주부모임 태안군연합회(회장 조상연) 회원 50여명이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온기 나눔에 힘을 보탰다.
김상식 지부장은 “농촌지역에는 홀몸어르신을 비롯해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아직 많은 것이 현실”이라며 “이러한 분들께 더 많은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태안군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방인상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