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존경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먼저, 선거 기간동안 많은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했습니다. 또한, 저에 대한 지지와 성원에 다시 한번 머리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아울러, 저와 함께 선거운동기간 동안 고생 해주신 사랑하는 가족과 선거사무소 사무원 및 자원봉사자분들께도 지면을 통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12대 충남도의회가 개원이 되면 최우선으로 가뭄 피해에 따른 한해 대책및 예방에 대한 계획들을 점검 하고, 농,어업인들의 피해가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선거기간 동안 제가 말씀 드린 약속들을 꼭 지키겠습니다. 아울러 약자 와 소외계층들을 배려하는 도정활동을 하겠으며, 태안의 미래 먹거리 개발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인구 소멸지역 대책 마련과 디지털 전환시대에 맞는 관광, 농수산 분야 메타버스(가상공간)연계를 추진 하고, 태안시내 정주여건 개선에도 잎장서겠습니다.

태안군민 여러분! 다시한번 저에 대한 지지와 응원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리며, 약속을 지키는 도의원! 정의롭게 실천 하는 도의원! 약자와 동행하는 도의원! 이 되겠다는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 하셔 당선되신 분들께는 축하의 말씀과 낙선 하신 분들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편집국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