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늘 태안군민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는 제2선거구 정광섭도의원입니다

지난 6.1지방선거에서 태안군을 위해 계속 일할 수 있도록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코로나 19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저를 끝까지 믿고 지지하여 주시고 성원해 주신 감사의 마음,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태안군 발전과 잘사는 농·어촌을 만들고자 꾀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지역의 민심이 무엇인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만을 고민하며 오직 태안군민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아름답고 따뜻한 온정의 마음으로 배려와 포용 속에 지역의 화합을 도모하고 이끌겠습니다.

존경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태안군민의 더 큰 행복을 위해 새로운 내일을 열겠습니다.

지난 6.1지방선거에서 저에 대한 선택은 풍요롭게 지역경제가 발전하는 태안을 만들라는 군민들의 염원이었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힘껏 더 열심히 뛰고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지난 16년 동안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항상 변치않는 초심으로 오직 태안군민을 위해 한길로 나아갈 것을 굳게 약속합니다.

선거기간 동안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믿어주신 여러분과 함께 한 시간이 너무나 소중하고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태안군민과 함께 열린의정, 공감의정, 책임의정으로 변함없이 태안군민 곁으로 한 발짝 더 다가서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소통이 형통으로 이어지도록 더 귀담아 듣고 더 적극적으로 현장으로 달려가 작은 것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 드리면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22. 6. 7

 

충청남도의원 정광섭 올림

 

 

 

SNS 기사보내기
편집국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