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태안군연합사업단(지부장 김선호)과 태안군, 태안군관내 농협은 지난 2일 농협고양유통센터에서 농업·농촌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태안군 우수농특산물 판촉홍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태안군연합사업단 김선호 지부장, 안면도농협 염영섭 상임이사, 태안군농정지원단 김병수 단장, 태안군청 양수준 농정과장, 이동의 농산유통팀장 등이 참석하여 소비자들에게 태안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번행사는 12월1일부터 12월7일까지 1주일간 농협유통(고양점, 창동점)을 통해 특판 행사로 진행됐으며, 태안의 명품농산물인 호박고구마, 건고추, 고춧가루 등을 판매했다.

행사기간 중 태안군 명품농산물을 구매한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태안왕쌀(1kg) 덤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그동안, 태안군연합사업단에서는 태안군 햇주대(대서종, 6쪽)마늘 특판행사와 우수농산물 (건고추, 고춧가루, 6쪽 통마늘)판촉행사, 아줌마대축제 등 다양한 직거래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태안군지부 김선호 지부장은 “지속적인 직거래행사 등을 통하여 태안의 농산물을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판매처를 다양화하여 국민과 함께! 농업인과 함께! 함께하는 농협으로 농가소득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집국

 

SNS 기사보내기
편집국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