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원장 김용식)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지난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수목원 이용 시간을 1시간 연장 운영한다.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수목원을 찾은 탐방객들의 편의를 위해 이용 시간을 연장하여 오후 7시까지 운영키로 한 것이다.

또한 천리포수목원은 탐방객들이 수목원에서 여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세상 쿨한 정원’을 주제로 여름 포토존을 조성했다.

밀러가든 내에 설치된 포토존은 바다와 섬, 숲이 어우러진 천리포수목원의 지리적 특색을 살려 휴양지 분위기를 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전시된다.

여름 연장 운영 기간 중 8월 2~6일에는 수목원을 방문한 탐방객 1,000명을 대상으로 천리포수목원 그림이 그려진 친환경 종이부채를 증정한다.

천리포수목원 경영회계팀 이상훈 팀장은 “운영시간 연장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특정 시간에 관람객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한낮의 더위를 피해 수목원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서해 바다, 섬, 숲을 품은 천리포수목원에서 관람객들이 바다와 숲이 주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장 운영과 여름철 이벤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리포수목원 홈페이지(www.chollipo.org)를 참고하면 된다.

/백영숙 기자

SNS 기사보내기
백영숙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