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 자제, 모임 금지 등 각종 사회활동이 위축 되면서 직·간접 피해를 입고 있는 충남 도민들을 응원하고 충남 사회적경제 활성화 및 인식확산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센터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가 일상화 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남 사회적경제 기업 및 종사자를 응원하고, 충남 도민들의 착한 소비 동참과 사회적경제에 대한 관심을 확산시키고자 SNS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충남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중 택 1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 및 응원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1명, 사회적기업 119레오의 레토백 10명, 금산 들락날락협동조합 친환경꾸러미 15명 등 총 26명에게 사회적경제 물품 및 이벤트 물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강윤정센터장은 “도민들과 소통을 위해 센터 공식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센터 소식과 지원사업, 교육, 행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선재 기자

SNS 기사보내기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