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양도시 태안에서 더 행복한 충남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달 27일부터 29일까지 태안군종합운동장 등 27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린 ‘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가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충남 15개 시·군 선수와 임원 7,000여 명이 참가해 검도, 게이트볼, 그라운드 골프, 농구 등 22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선보이며 ‘아름다운 열정과 화합의 한마당’을 만들었다.

군은 경기장 시설 보강 및 안전점검, 의료, 교통대책 마련 등에 대한 세심한 준비로 완벽한 경기 운영을 펼쳤으며, 자원봉사자 500여 명을 비롯한 각종 기관·단체 회원 등이 대회 마지막 날까지 친절과 미소로 최선을 다해 ‘다시 찾고 싶은 태안’ 만들기에 큰 힘을 보탰다.

가세로 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이 더욱 활성화돼 도민의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응원을 보내준 도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는 성공적인 대회 운영으로 도민이 한데 어울어지는 화합의 장이 됐으며, 대회기간 동안 태안을 찾은 선수 및 임원들의 숙박, 관광 등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충남도민생활체육대회는 제28회 태안군에서의 개최가 마지막이며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편집국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