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은 지난 5일 복지관 강당에서 이용고객, 보호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복지관 2018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서산종합악기사 송충덕 원장과 단원들의 평소 갈고 닦은 색소폰연주 실력을 마음껏 선보인 오프닝 공연은 참석자들에게 멋진 공연이었다는 호평을 들으며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복지관 시설, 재활프로그램, 2018년 주요복지사업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고, 장애인복지관 5개팀(기획운영지원, 사례지원, 사회서비스지원, 지역복지지원, 가족문화지원)의 실무진 소개와 복지관프로그램 이용 안내, 고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고객들이 알맞은 프로그램선정과 이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고객인의 욕구 수렴과 효율적인 복지관 운영 방안을 논의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종만 관장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들이 복지관 이용에 있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고객 중심의 복지관, 생활복지실현을 통해 장애인들에게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안군장애인복지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41-674-7412~4)로 문의하면 된다.

/이도영 기자

 

SNS 기사보내기
이도영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